[공릉2]

공릉2동 익명의 기부천사들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성금 300만원 기부

-익명의 나눔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 전해

 

공릉2(동장 장영미)는 2025년 12월 9(익명의 기부자 2명으로부터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성금 총 300만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기부자들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 싶다며 이름을 밝히지 않을 것을 요청하였으며두 사람의 뜻깊은 나눔은 조용하지만 따뜻한 울림을 남기고 있다.


전달된 성금은 추후 노원구 저소득 가구의 생계·의료·주거비 지원 등 이웃돕기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공릉2(동장 장영미)는 익명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두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성금은 추후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전달해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릉2동 ‘2026년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모금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주민·단체·기업 등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문의 공릉2동 주민센터 02-2116-2544

 

 

작은 손이 모은 큰 마음... 비선어린이집바자회 수익금과 아이들 용돈 모아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성금’ 기부

-어린이들의 마음이 담긴 특별한 나눔

 

공릉2(동장 장영미)는 공릉동 비선어린이집(원장 최교숙)이 지난 8일 바자회 수익금과 원아들이 직접 모은 용돈을 합쳐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673,000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어린이집 원아와 학부모교직원이 함께 참여한 지역 연계 행사로원아들이 사용하던 장난감·도서·생활용품 등을 판매해 수익을 마련했다특히 판매 수익뿐 아니라 아이들이 개인적으로 모아온 용돈까지 기부 금액에 보탠 점이 큰 감동을 주었다.

 

비선어린이집은 매년 나눔 교육을 중점 운영하고 있으며올해는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의 기부 활동을 통해 쓰지 않는 물건을 필요한 사람에게 돌려주는 경험”, “작지만 스스로 내는 기부” 등을 자연스럽게 배우도록 했다이러한 과정은 단순한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어린이 시기부터 나눔의 가치를 체득하게 하는 생활 속 인성 교육으로 이어졌다.


비선어린이집(원장 최교숙)은 아이들이 직접 참여해 나눔의 기쁨을 배우고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공릉2(동장 장영미)는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이라 더욱 큰 감동이 있다며 전달된 사랑이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문의 공릉2동 주민센터 02-2116-2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