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5동]
빛가온 교회, 성탄절 맞이해 『사랑의 식료품 박스』 전달식
노원구 상계5동 주민센터(동장 신호재)는 지난 12월 20일 지역 내 빛가온 교회에서 식료품 35박스 전달식을 했다고 밝혔다.
빛가온 교회(담임목사 서길원)는 지난해에도 성탄절을 맞이해 식료품 박스를 후원했으며, 매년 상계5동 저소득 주민을 위해 후원하고 있다. 이번에도 성탄절을 맞이해 식사 준비가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식료품 박스를 후원했다.
빛가온 교회 서길원 담임 목사는 “동 주민센터를 통해 저소득 주민들에게 식료품 박스를 후원하고 성탄절의 참된 의미인 나눔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행복한 마을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호재 상계5동장은 “빛가온 교회에서 매년 꼭 필요한 후원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시고 관심을 가지는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소외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문의 상계5동 주민센터 02-2116-2312
상신교회, 성탄절 맞이해 『사랑의 라면박스』 전달식
노원구 상계5동 주민센터(동장 신호재)는 지난 12월 26일 지역 내 상신교회에서 라면 120박스 전달식을 했다고 밝혔다.
상신교회(담임목사 서은성)는 지난해에도 추수감사절과 성탄절을 맞이해 쌀과 라면을 후원했다. 올 여름에는 선풍기 지원 등 절기마다 후원을 해오고 있다. 이번에도 성탄절을 맞이하여 식사 준비가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위해 라면을 후원하였다.
상신교회 서은성 담임목사는 “동 주민센터를 통해 우리 동 저소득층 주민들이 선호하는 것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고 더 많이 지원해 주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소외 계층에 대한 관심으로 행복한 마을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호재 상계5동장은 “상신교회에서 절기마다 꼭 필요한 후원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시고 관심을 가진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소외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문의 상계5동 주민센터 02-2116-2312






